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손태영 가족여행, 권상우-룩희와 호주여행 “행복”

입력 | 2014-01-20 15:14:00


손태영 가족여행. 손태영 페이스북

손태영 가족여행

배우 손태영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편 권상우, 아들 룩희와 함께한 호주 여행사진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사진과 함께 “언제나처럼 가족 여행만큼 행복하고 즐거운 일은 없는 거 같다. 서로 찍어주느라 정작 둘만의 사진은 많지 않지만 이 추억은 영원히 함께 하겠죠? 일 때문에 못 놀아준 루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루키아빠. 루키 얼굴에 행복해 묻어나네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어 “한국은 눈이 많이 온다는데 여긴 너무나 덥네요. 감기 조심, 차 조심하시고요. 한 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요”라며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했다.

손태영이 올린 사진은 권상우가 룩희를 안고 있는 사진부터 손태영이 룩희와 뽀뽀를 하는 사진까지 단란하고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손태영의 가족여행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손태영 가족여행, 너무 행복해 보인다” “손태영 가족여행, 좋은 시간 보내고 오길” “손태영 가족여행, 휴식 후 힘내서 컴백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손태영은 중국영화 ‘PK퀸카’에서 매력적인 커리어우먼 ‘수시앤’역을 맡았는데 오는 2월 말 개봉을 앞두고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 손태영의 남편 권상우는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 종영 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손태영 페이스북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