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XX몰라' 뮤직비디오 캡처)
개리는 15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와 'XX몰라'가 수록된 미니앨범 '미스터개(MR.GAE)'를 발매했다. 이후 개리의 '미스터개(MR.GAE)' 수록곡들은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를 점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는 선정적인 가사와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다.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인 침대 위에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다룬 노래다.
광고 로드중
파격적인 '조금 이따 샤워해'의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이와 함께 공개된 'XX몰라'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XX몰라'의 뮤직비디오는 '조금 이따 샤워해'에서처럼 성적인 장면은 등장하지 않지만 욕설과 성적인 표현이 담긴 가사로 역시 '19금' 판정을 받았다.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흑백 화면으로 시작되는 'XX몰라' 뮤직비디오에서 개리는 물이 차오르는 유리통 안에서 애절한 표정으로 노래하다 서서히 물에 잠기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개리 'XX몰라'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리 'XX몰라' 뮤비, '조금 이따 샤워해'랑은 완전히 다르네" "개리 'XX몰라' 뮤비, 개리 촬영하느라 힘들었겠다" "개리 'XX몰라' 뮤비는 안 야한데 가사가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