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스
실시간 뉴스
오늘의 신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트렌드
많이 본
댓글이 핫한
베스트 추천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날씨
International edition
English
中國語
日本語
매체
스포츠동아
MLBPARK
동아오토
동아부동산
비즈N
SODA
보스
VODA
아이돌픽
트롯픽
신동아
주간동아
여성동아
매거진동아
광고 로드중
형지그룹 ‘워킹맘 리턴즈’ 제도 도입
입력
|
2013-11-19 03:00:00
패션그룹 형지는 패션업체 중 처음으로 경력 단절 여성을 채용하는 ‘워킹맘 리턴즈’ 제도를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대상은 디자인이나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을 전공했거나 이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하다 퇴사한 지 2년이 지난 여성이다. 채용 절차는 이달 말부터 진행된다. 최종 선발자들은 우선 3개월 계약직으로 고용된 뒤 근무 내용 평가를 통해 계약을 연장하게 된다.
권기범 기자 kaki@donga.com
트랜드뉴스
많이본
댓글순
1
“중요한 건 선수들 멘털”…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부글부글
2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3
“너무 선정적” 울컥한 한성숙…무슨 질문 받았기에?
4
장동혁 “징계 요청에 답할 때 됐다”…김용태·김재섭·우재준 거론도
5
일찍 등교한 초4 여학생, 학교 옥상서 추락
1
삼성 ‘호남 팹’ 급물살… K반도체 벨트 키운다
2
김용범 “반도체 투자, 진짜냐 할 정도로 낯선 숫자 나올것”
3
“중요한 건 선수들 멘털”…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부글부글
4
호주-파라과이 무승부…한국 3위 경쟁 6위로 추락
5
에콰도르는 獨 꺾고 日은 스웨덴과 비겨…韓 32강 확률 ‘뚝’
지금 뜨는 뉴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美 매체가 주목한 한국 자외선 차단제
‘메모리 수급난’ 두손 든 애플…맥·아이패드 가격 20% 인상
부산 전동차에 그라피티 남긴 외국인 2명 이미 출국…경찰 “인터폴 수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