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오초희, 온유 유혹하는 ‘꿀벅지 귀신’ 장면도 화제

입력 | 2013-09-12 14:18:00

사진=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오초희 온유'

배우 오초희와 그룹 샤이니 온유가 함께 찍은 사진이 누리꾼들의 주목받으면서,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오초희의 섹시한 모습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오초희와 온유는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의 '귀신이 산다' 코너에서 코믹하면서도 묘한 러브라인을 그려가고 있다. 오초희는 섹시한 귀신으로, 온유는 집에 사는 학생으로 분했다.

오초희는 최근 방송 분에서 온유의 몸을 터치하며 밀착을 시도하는가 하면, 온유의 손을 자신의 이마에 가져다 대며 스킨십을 시도했다. 특히 온유를 향해 대걸레를 활용 섹시 봉춤을 추고 키스 유혹을 하는 등 자신이 가진 모든 끼를 발산하며 온유를 공략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오초희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도드라지는 레드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벽장 안에서 달콤한 낮잠에 빠진 모습이 캡처 돼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것. 오초희의 육감적인 허벅지 때문에 건강한 섹시미가 느껴진다.

한편, 오초희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촬영장에서 내가 너를 보호한다고 했는데 너 덕분에 내가 안 다쳤다"면서 "너 아니었으면 지금 내 손가락은 부러져있을 거야. 진기야 고마워. 참 착한 온유"라는 글과 함께 온유와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초희 온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초희와 온유, 은근 잘 어울려", "오초희 온유 둘이 무슨 사이?", "온유-오초희? 안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