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기실업, 밀란샤프 국내시장 독점공급 계약 체결

입력 | 2012-09-11 11:35:31


문구용품 제조업체 ㈜동기실업(www.balune.net)이 스페인 밀란의 필기구를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했다. 동기실업은 스페인 장수기업인 밀란 필기구와의 국내시장 독점판매 체결을 통해 한 단계 더 높은 문구전문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밀란은 1918년에 설립된 스페인 최초의 지우개 제조회사로, 현재는 전세계 90개국에 자사 제품을 수출하는 대형문구 유통회사로 성장했다. 이번에 판매하게 되는 제품은 밀란샤프와 밀란볼펜, 젤펜으로 그립감이 기존의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신개념 디자인 제품이다.
 
특히 동기실업은 밀란사에 12년 이상 수정테이프와 수정액 풀테이프를 수출하고 있다. 양사는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번 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동기실업이 단독 판매하는 밀란 필기구는 9월 말 사무용품 전문 쇼핑몰인 오피스존(www.officetop.kr)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단독판매를 기념하여 밀란샤프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월 3일부터 한 달간 밀란펜 코리아 페이스북(mlianpen korea)에 ‘좋아요’를 클릭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밀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동기실업 이재호 국내영업책임자는 “밀란 필기구 제품은 2년 전 론칭해 크게 성공한 슬라이스(짜르네) 제품에 이은 또 한번의 대박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원들이 아직도 모든 제품을 꼼꼼히 챙길 만큼 품질 경쟁력은 어떤 제품에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