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서수민 PD, ‘용감한 녀석들’ 피처링 이어 ‘1박2일’ 응원글 ‘눈길’

입력 | 2012-05-14 17:56:00

서수민 PD, 용감한 녀석들 피처링 참여


  ‘개콘’용감한 녀석들의 신곡 ‘I 돈 Care’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KBS 서수민 PD가 ‘1박 2일’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서수민 PD는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1박2일 피디가 어쩔 수 없이 현장으로 복귀한 첫방. 이번 파업의 주제가인 ‘흰수염 고래’가 시원한 영상에 담겨 울려 퍼지네요. 이해합니다. 당신의 상황, 진심을 이해합니다”라는 글을 리트윗하며 “다시 한 번 힘내라! 1박!”이라고 글을 올렸다.

 그동안 파업에 동참해 왔던‘1박2일’최재형 PD는 “더이상 프로그램이 망가지는 것을 지켜볼 수가 없다”며 잠정 복귀를 선언했다.

 그러나 지난 13일 방송된 ‘해피선데이’는 간판 코너인 ‘1박2일’의 정상 방송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경쟁작인 SBS ‘일요일이 좋다’에 밀려 주말 예능 왕좌를 탈환하는 데 실패했다.

 한편 서수민 PD가 피처링에 참여한 용감한 녀석들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I 돈 Care’는  돈에 관한 현실적인 내용을 코믹하게 풀어낸 곡으로 코믹한 가사와는 반대로 진지한 랩핑이 듣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서수민PD는 이 곡에서 “응 오빠.  무슨 일인데?”, “얼만데”,“우리 헤어져”등 애교 섞인 전화 목소리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