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진 두피와 푸석해진 모발의 관리가 시급한 상황!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헤어를 책임져줄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헤어 버터 & 라벤터 헤어 버터’를 소개한다.
헤어 케어 TIP~
1. 머리를 감기 전, 빗으로 전체적으로 빗어내면 두피에 쌓인 먼지가 떨어져나가 이후 샴푸시 완벽한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2. 자기 전, 머리를 감는다면 꼭 두피 속까지 꼼꼼하게 말리고 숙면에 취해야한다. 물기가 남은 두피는 모공을 막아 모발로의 영양 공급을 어렵게 한다.
광고 로드중
손상없는 건강한 헤어를 위한~
헤어버터 활용법~ BEST 4!
1. 데일리헤어 & 두피케어
소량의 헤어버터를 모발 끝, 두피에 직접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물로 헹궈준다.
2. 삼푸 전 트리트먼트
적당량의 헤어버퍼로 헤어, 두피를 마사지 한 후 약 15~20분 정도 지나면 삼푸로 헹궈준다.
3. 엑스트라 딥 컨디셔닝
헤어버터로 두피와 모발 전체를 마사지한 후, 샤워캡을 착용하고 약 10~15분정도 드라이한다. 그 뒤에 삼푸, 린스를 해준다.
4. 곱슬머리 컨트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은 후, 손바닥의 온기로 녹여준다. 모발을 한쪽 방향으로 계속 넘겨주면서 마시지하면 곱슬기가 약해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 알티야 오가닉스 로즈 헤어 버터 & 라벤더 헤어 버터
모든 모발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아름답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복합 에센셜 오일이 함유,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이 머릿결에 생기를 돌려 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글·이희주<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정혜성<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zcb2825@naver.com>
사진·홍중식<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미아 내츄럴리 070-8276-8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