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우먼 동아일보 뷰티 인포]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듬뿍~ 완벽한 헤어 케어!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헤어 버터 &라벤더 헤어 버터’

입력 | 2012-04-12 16:18:04


따스한 봄, 가벼워진 옷차림과 반대로 피부는 좀 더 두터워질 필요가 있다. 바로 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한 꽃가루와 강렬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이 피부에 적신호를 보내는 주요 요인이기 때문. 특히 자외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두피와 모발은 가장 손상되기 쉬운 부분으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건조해진 두피와 푸석해진 모발의 관리가 시급한 상황!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헤어를 책임져줄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헤어 버터 & 라벤터 헤어 버터’를 소개한다.


헤어 케어 TIP~
1. 머리를 감기 전, 빗으로 전체적으로 빗어내면 두피에 쌓인 먼지가 떨어져나가 이후 샴푸시 완벽한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2. 자기 전, 머리를 감는다면 꼭 두피 속까지 꼼꼼하게 말리고 숙면에 취해야한다. 물기가 남은 두피는 모공을 막아 모발로의 영양 공급을 어렵게 한다.


손상없는 건강한 헤어를 위한~
헤어버터 활용법~ BEST 4!


1. 데일리헤어 & 두피케어
소량의 헤어버터를 모발 끝, 두피에 직접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물로 헹궈준다.

2. 삼푸 전 트리트먼트
적당량의 헤어버퍼로 헤어, 두피를 마사지 한 후 약 15~20분 정도 지나면 삼푸로 헹궈준다.

3. 엑스트라 딥 컨디셔닝
헤어버터로 두피와 모발 전체를 마사지한 후, 샤워캡을 착용하고 약 10~15분정도 드라이한다. 그 뒤에 삼푸, 린스를 해준다.

4. 곱슬머리 컨트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은 후, 손바닥의 온기로 녹여준다. 모발을 한쪽 방향으로 계속 넘겨주면서 마시지하면 곱슬기가 약해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 알티야 오가닉스 로즈 헤어 버터 & 라벤더 헤어 버터
모든 모발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아름답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복합 에센셜 오일이 함유,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이 머릿결에 생기를 돌려 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글·이희주<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정혜성<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zcb2825@naver.com>
사진·홍중식<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미아 내츄럴리 070-8276-8281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