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현(가운데)은 20일 채널A ‘개그시대’의 ‘살림하는 남자들’ 코너에서 숨겨둔 요리법과 살림노하우를 공개한다. 사진제공|채널A
광고 로드중
■ 채널A 밤 11시 ‘개그시대’
평소 애처가로 소문난 그룹 Ref출신 가수 성대현이 결혼 7년차 베테랑 남편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성대현은 20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개그시대’의 코너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요리법과 다년간의 경험으로 쌓은 살림노하우를 깜짝 공개한다.
광고 로드중
“아내에 대한 자랑을 다섯 가지만 해달라”는 이정섭의 말에 성대현은 즉석에서 지갑을 공개했다. “아내에게 용돈을 타 쓴다”는 그의 지갑에는 현금 2000원과 커피 쿠폰, 그리고 딸 사진이 있다. 하지만 딸의 사진은 있는 데 반해 정작 아내의 사진이 없어 이내 당혹한다.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지 못한 미안함 때문인지, 그는 “결혼은 정말 좋은 것이다. 저는 아내를 조금 더 일찍 만나지 못한 것을 늘 후회한다”고 말했다.
다른 코너 ‘웃음내시’에는 광주의 댄스 신동 황민우 군(6세)이 출연한다. ‘웃음내시’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황민우 군은 2010년 SBS ‘스타킹’에서 비의 복근 댄스를 춰 당시 ‘상반기 최고의 스타킹 왕중왕전’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트위터@mangoostar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