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명품조연 차광수,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 모델 됐다

입력 | 2011-08-09 16:15:58


브라운관의 명품 조연 차광수 씨가 숙취해소제 광고 모델로 나선다.
생활건강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대표이사 박충식)은 최근 자사가 판매하는 숙취해소제‘JBB20 모닝플러스’의 전속 광고 모델로 탤런트 차광수 씨를 기용한다고 밝혔다. 차 씨는 향후 계약 기간 동안 TV와 지면 광고에 모습을 드러내며 제품을 홍보하게 된다.
 
드라마 ‘주몽’에서 주인공 주몽(송일국)과 생사를 같이하는 ‘좌군사 재사’ 역을 맡아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명품조연으로 자리매김한 차광수 씨는 평소 지인들과 술자리를 마다하지 않는 열혈 애주가. 그런 그에게 모닝플러스의 전속 모델 제의는 반가울 수 밖에 없었다고.
 
고려생활건강 측은 차광수 씨에게 모델료는 물론, 계약기간 동안 모닝플러스를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연기력만큼이나 뛰어난 골프 실력으로 유명한 차 씨는 숙취해소제 덕에 음주 다음날 라운딩에서도 흔들리지 않게 됐다며 반색했다는 후문이다.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는 차 씨처럼 술을 잘 마시는 사람뿐 아니라 선천적으로 술에 약한 사람에게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술자리를 갖기 한두 시간 전 일회분을 복용하면 같은 양의 술을 마시더라도 덜 취한다. 숙취해소물질 JBB20의 농축비율이 타 제품보다 높고, 또 하나의 숙취해소물질 아스파라긴산도 함유돼 있다. 복성해 박사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JBB20은 자체 임상실험에서도 숙취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냈다.
 
모닝플러스는 이미 연 100만명 이상이 구매해 효과를 보고 있다. 강남일대 최고급 유흥업소 여성종업원들이 손님 접대시 꼭 복용한다는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최근에는 여의도일대 증권가와 금융가 종사자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모닝플러스 5포 들이 1갑을 소비자가 2만8000 원에서 할인된 1만9800 원에 판매한다. 특히 3, 5, 10갑 단위로 묶어 주문하면 각각 10, 15, 20% 추가 할인된 5만3800 원, 8만4150 원, 15만8400 원에 고려생활건강 홈페이지(www.korca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