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한강신도시 분양
◆ 편리한 생활 인프라
김포한강신도시 택지지구 Aa-09블록에 들어서는 ‘반도유보라2차’는 지하 2층∼지상 30층 13개동에 걸쳐 총 1498채가 들어선다. 전용면적 59m² 단일 평형에 A타입 20채, B타입 597채, C타입 357채, D타입 524채로 구성됐다.
반도유보라2차는 한강신도시 동쪽 구역 중 생태환경지구에 위치한다. 한강 생태공원과 모담산 조망이 가능하며 일부 동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또 중심상업지구 인근에 위치해 상가 등 생활 인프라 시설에 대한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등 교육시설이 단지 내에 있어 자녀들이 차로를 건너지 않고 등하교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광고 로드중
◆ 조망, 채광, 통풍 우수한 4.5베이 적용
B타입에는 4베이 설계를 바탕으로 가변형 벽체가 있는 작은 방과 ‘ㄷ자’형 주방, ‘ㄱ자’형 드레스룸이 배치돼 실용성이 돋보인다. 주방에도 가변형 벽체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활용성을 높였다.
한편 단지 내부는 녹지 공간과 휴게 공간이 넉넉한 공원처럼 꾸며질 예정. 아파트 1층을 기둥이 떠받드는 구조인 필로티를 13개동 모두에 적용해 저층 세대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또 상가를 제외한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설치해 지상에서의 주민 활동 공간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상에는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배드민턴 코트, 중앙 광장, 작은 공원 등이 조성된다. 또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주민회의실,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광고 로드중
회사 관계자는 “2006년 김포 장기지구에서 동시 분양에 나선 건설사 가운데 가장 짧은 기간에 100% 계약에 성공했고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도 높았던 만큼 이번 한강신도시 2차 사업에서도 성공적인 결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날 계약자 중 1명을 추첨해 닛산 큐브 자동차를 증정한다. 15일 문을 연 본보기집(모델하우스)은 경기 김포시 고촌읍 국도 48호선 변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3년 12월. 1599-2900
이건혁 기자 realis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