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하면 결혼식이 공짜?
- 듀오웨드, 국내 첫 ‘스마트 웨딩페어’ 오는 29일, 30일
- 부스별 QR코드 등 스마트 인프라… 참가자에 3백만원 상당 웨딩패키지 무료 기회
- 트위터 현장중계 예비부부 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스마트 이벤트’ 풍성
2011년 기업의 최대 화두로 떠오른 ‘스마트 마케팅’ 열풍이 전통적인 결혼시장에도 불어 닥쳤다.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www.duowed.com 대표: 김혜정)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마트 웨딩페어’를 통해 무료 웨딩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스마트 웨딩페어’를 주제로 꾸며지는 이번 듀오웨딩페어는 예비부부들이 현장에서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원하는 웨딩상품 정보를 손 안에서 빠르고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다. 전문가의 웨딩상담 역시 스마트기기를 통해 이뤄져 여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특히 부스별로 마련된 QR코드를 찍기만 하면 상담을 위해 기다리지 않고도 본인의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해당 업체의 상품 목록 및 특징, 가격을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다.
QR코드를 활용한 예비부부 대상으로는 300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를 제공하는 ‘QR코드를 찍어라’ 이벤트도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스튜디오가 포함된 고급 웨딩상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듀오웨드’ 나 ‘듀오웨딩페어’ 등의 해시태그(Hash tag)를 달아 듀오웨딩페어 현장모습을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에 실시간 업데이트하면 백화점 10만원 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트위터 생중계 이벤트’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기반의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다.
국내 처음으로 ‘스마트’와 ‘웨딩’이 만난 제12회 듀오웨딩페어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은 모바일 페이지(m.duoweddingfair.com)를 통해 상세한 박람회 소개와 참가업체 열람 및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