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시크릿 가든’ 길라임 사고당한 진짜 이유는…

입력 | 2011-01-18 14:04:32



16일 종영한 SBS '시크릿 가든'의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인터넷 게시판에는 '길라임 복수완료'라는 게시물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회에서 길라임(하지원 분)은 윤슬(김사랑)의 친구가 가방을 소매치기를 당하자 소매치기 후 도주하는 차량을 쫓아 범인을 잡는다. 그리고 17회에서는 영화 '다크블러드'를 촬영하던 중 촬영장에 난입한 차량에 치여 뇌사에 빠진다.

누리꾼들이 해당 장면을 캡쳐해 살펴본 결과 두 회에 등장한 차량이 같은 기종에 번호까지 같았다. 길라임에 대한 복수로 17회에 일부러 촬영장에 난입한 것 같다는 해석까지 이어졌다.

한편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 하지원과 현빈은 각각 영화 '7광구', '만추'와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작년 로또 1등 10명 중 7명이…“공통점 있네”☞ MB발언에 정유사들 “실적 참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어산지, 스위스銀 비밀고객 공개…한국인도 있나? ☞ 대표팀 유병수 “진짜 할 맛 안 난다” 불만 글 화제☞ 소말리아 해적에 정보제공 ‘컨설턴트’ 있다☞ 17세 섹시한 금발 미녀…‘2011 미스 아메리카’ ☞ 美 별들의 잔치, 아찔한 레드카펫 드레스☞ 미녀 테니스 스타들, 이젠 노출 경쟁?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