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원빈-문근영, 베이직하우스 모델 발탁

입력 | 2011-01-13 09:57:37



톱스타 원빈과 문근영이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베이직하우스는 13일 "네티즌이 선정한 '2011년 캐스팅하고 싶은 배우 1위'에 뽑힌 원빈과 '국민 여동생'으로 잘 알려진 문근영이 베이직하우스를 찾는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원빈과 문근영은 최근 베이직하우스의 봄, 여름 시즌 카탈로그를 촬영했으며, 이 카탈로그와 촬영 메이킹필름은 다음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베이직하우스는 "2011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인데 유니세프 특별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과 '2010 제1회 대한민국 사랑의 날개 대상' 수상자인 문근영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점 역시 모델 선정에 큰 영향을 줬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허위 판매후 남의 계좌 알려주고 잔돈만 쏙~ ‘기막힌 사기범’ ☞ “재판없이 사형선고”… 할말 다한 정동기 ‘사퇴의 변’☞ 정세균 “지지율 저조? 나는 흠없고 준비된 사람”☞ “반칙해서라도”…양심마저 버리는 ‘新치맛바람’☞ ‘nigger’ 빼 말아? ‘허클베리 핀의 모험’ 개정판 논란 ☞ ‘전직 의장국 맞나…G20 칸회의땐 ‘구경꾼 한국’?☞ 스마트폰 타고 급성장… 이제는 ‘앱툰 시대’☞ 美차기 국방 후보 “北 감싸는 중국 잠재적 위험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