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면적 29만여㎡ 28층 6개동 ‘매머드급’ 규모 합리적 분양가, 편리한 교통, 넉넉한 주차공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첫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가 분양에 나선다. BRC(주)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조성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연구복합단지(이하 BRC)에 위치한 ‘송도 스마트밸리’는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착수했다.
송도 스마트밸리는 송도 5, 7공구에 연면적 약 29만여㎡ 규모(63빌딩 1.7배)에 지하1층~지상23층 규모의 아파트형공장, 지상 28층 규모의 기숙사동과 근생시설 총 6개동으로 구성된 대규모 지식산업센터이다. 송도 스마트밸리는 송도국제도시에서 공급되는 첫 지식산업센터로 최대 입지에 최적 분양가를 자랑한다.
수도권 공장 총량제의 적용으로 희소가치가 높고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해 환금성도 높고 투자메리트도 있다. 단지는 비즈니스, 제조, 업무지원, 주거 등 기능별 동으로 구성된다. 각 동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어 단지 내에서 일과 주거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부지가 송도 앞바다를 남쪽으로 바라보고 있고, 전 실을 친남향으로 배치해 빼어난 바다조망권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보육시설, 세미나실, 대회의실,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도 갖출 계획이다.
단지 간 편리한 이동을 위해 특화 층을 마련해 보행동선을 확보하고 근생시설 및 기숙사로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보육시설과 체력단련실 등 입주자 편의시설이 조성되고 주차공간(법정주차대수 대비 185%)도 충분히 확보된다.
약 4만㎡ 규모의 조경시설, 옥상정원, 충분한 동간 거리 확보, 건폐율 39.97% 등으로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커튼윌 방식 복층유리 및 세라믹 판넬 등의 마감재를 사용해 랜드마크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송도 스마트밸리에 입주할 수 있는 업종은 매우 다양하다. 제조업, 지식기반산업, 정보통신산업, 벤처기업 등 약 1000개 이상의 업종이 입주 가능해 사실상 입주제한이 없다. 분양가는 3.3㎡당 360만원부터여서 파격적인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아 11월 착공에 들어가며 2012년 10월 완공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12년 말이다. 취.등록세 100% 면제, 재산세 및 종합토지세 5년간 50%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대출, 잔금 납부시 분양대금의 최대 70%까지 장기저리융자 등 금융지원도 풍부하다.
분양문의: 032-8585-08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