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의 ‘꽃게잡이 폴포츠’ 화제

입력 | 2010-09-12 14:21:59


한국의 '꽃게잡이 폴포츠'가 화제다.

폴포츠는 2007년 영국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를 통해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주목받게 된 오페라가수

11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한 전라북도 선유도의 꽃게잡이 어부 남현봉(29) 씨가 '제2의 폴포츠' 탄생을 예고했다.

남 씨는 이날 방송에서 영화 '미션'의 주제가 '넬라 판타지아'를 아름다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섬세한 표현력으로 불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남 씨는 한 때 음악을 공부하던 장래가 촉망되는 성악 청년이었으나 어머니의 병환과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꿈을 접고 꽃게잡이 배에 오른 사연을 전하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남 씨의 스타킹 출연은 친구의 안타까운 사연을 잘 아는 이정현 씨가 남 씨가 부른 노래 영상과 사연을 '스타킹' 게시판에 올리며 성사됐다.

한편 남 씨는 방송 후 '꽃게잡이 폴포츠'로 화제를 모으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南北, 8월 중순 개성서 비밀 접촉” ☞ 유시민 “盧 차명계좌는 날조된 소문에 기초한 것” ☞ 전셋값 심상치 않다…‘눌러앉기’ 수요 가세 ☞ “다음달 개최인데…한국 F1 아직도 트랙공사 중” ☞ 이대통령, 새총리 후보 이번주 지명 유력 ☞ “행복한 가정 증오” 신정동 옥탑방 살인범 검거 ☞ ‘G20 교통 비상’ 통제 1시간내 강남 교통대란 ☞ 세종문화회관 ‘대관료 덜 받고 협찬금 떼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