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세포와 DNA 연구를 통해 안티에이징(Antiaging)의 해답을 찾은 화장품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더 프라임 셀(The Prime Cell)은 손상된 세포의 복구와 건강한 세포의 성장을 도와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는 화장품을 지향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식물 분열 세포 배양 추출물인 녹차 캘러스 배양 추출물, 피부 DNA에 작용하는 엽산 등 혁신적인 성분들을 최첨단 복합 나노좀 테크놀로지로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이들 유효 성분의 피부속 활성 효과를 최적화 하였다.
광고 로드중
다음 단계인 더 프라임 셀 리페어링 크림은 피부 지질과 유사한 HST 액정 기술로 피부 위에 제 2의 피부 보호막을 형성,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더 프라임 셀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개발하여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도 흡수력이 좋은 ‘최고의 화장품’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노이브의 황명 대표는 “첨단 과학을 통해 신소재를 개발하고 자연의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 성분을 제품의 원료로 활용하고 있다”며 “제품의 외적인 멋 보다는 성분의 특성을 살려 근본적인 피부 건강법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5종의 제품이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더 프라임 셀’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innoev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