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역세권, 신축 소형오피스텔로 대형 임대수익 노려라! - 교통의 요지, 개발 호재 잇따른 주안역 렉스텔, 소액투자 임대수익 보장
인천의 대표적인상권인 주안역이 지하철 2호선의 환승역으로 확정됐다. 뿐만 아니라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경원로와 가까워 교통의 요충지이다. 대규모지하상가를 비롯해 하루유동인구가 40여 만명에 달하며 주변에 금융시설 대형사무실 등 오피스타운이 형성돼있다.
주변에는 이미 상업시설이 잘 발달돼있어 오피스텔 입지로는 최적지로 손꼽히고 있고 향후 주안뉴타운 개발에 따른 이주수요로 인한 오피스텔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이렇듯 주안역 일대 오피스텔이 임대수요가 탄탄하다는 것은 이미 검증이 돼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옵셥은 붙박이장, 거실장, 디지털도어록, 신발장, 화장실, 세면대, 샤워부스, 드럼세탁기, 에어컨, 인덕션, 고급냉장고 등이 있고 랙스탤은 인근에서 전용률이 69%로 제일 높으며 농협에서 융자가 50%가까이 되고, 평당 분양가가 500만원대라 소액(3천만원대)으로 투자하기에 가장 적당하다.
무엇보다 렉스텔준공이 올해 7월로 예정돼있어 4~5개월후면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어 최고의 투자처로 적합하다. 최근 전세값의 폭등으로 소형평형대일수록 인기가 폭발적이라 매물이 순식간에 나가버리는 경우가 많다. 렉스텔 임대수익에 관심이 있다면 빨리 서둘러야 분양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청약계좌 : 140 - 007 - 843329(미계약시 전액환불처리됨)
-예금주 : 진한건설주식회사(신한은행)
-분양문의 : 032- 426 - 103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