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ish

입력 | 2009-08-10 11:07:00


쫙 붙은 스키니진을 입고 ‘Gee Gee Gee’를 외치고, 짧은 핫팬츠에 몸에 딱 맞는 제복을 입고 소원을 말해보라고 하는 그녀들을 보고 있자면, 어김없이 나와 그녀들을 비교하기 시작한다

툭 튀어나온 뱃살, 두꺼운 허벅지, 출렁이는 팔뚝 살, 종아리에 있는 알통까지..

어찌하여 내 몸은 이럴까 하며 좌절하는 여성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불필요한 지방, 끈질기게 운동을 하면 어느 정도 연소될 지방은 있겠지만 악착같이 뛰고 걸어도 빠지지 않는 독종형 지방이 있으니, 이런 독한 녀석들은 잘 녹을 수 있도록 힘을 빌려 날씬해지고 싶은 여자들의 소원을 이루어보자.

수술도 아니니까. 시간도 절약되네 – 레이저지방흡입술

레이저지방흡입술은 지방분해 레이저로 지방을 어느 정도 녹인 후 리포셋을 이용해 지방을 흡입해내는 시술이다. 피하지방을 체외로 빼내 지방세포의 양을 줄임으로써 체형을 교정해주며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국소부위 지방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지방을 흡입하기 쉽게 용해시켜 줌으로써 지방흡입시간을 단축하고 지방을 보다 균등하게 빼내 시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거의 없다.

CU클린업피부과 김희중 원장은 “미세한 부위에 원하는 만큼의 지방을 없애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이저미세지방흡입술은 국소부위의 지방을 소량만 미세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몸에 부담이 또한 거의 없다. 또한 레이저미세지방흡입술은 시술 후 통증이나 멍, 붓기 등의 부작용을 줄여주며 빨리 개선 시켜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잘 안 빠지는 복부, 허벅지 등 신체 특정 부위의 국소지방 축적으로 인한 비만 체형일 경우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로 시술이 진행되므로 안전하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안전하고 정교한 지방흡입이 가능하다. 시술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어 점심시간을 활용한 시술이 가능하다.

치료 후 별다른 불편함이 없으며, 부작용도 거의 없다. 시술 직후부터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지만, 가급적 사우나 같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다.

보다 빠르고 높은 효과를 원하는 경우라면 고주파, 중저주파, 엔더몰로지를 이용한 관리요법과 함께 병행하는 것도 좋다. 고주파 관리는 열에 의한 지방 분해와 혈액 순환을 촉진 시키는 원리이며, 중저주파는 근육 수축에 의한 작용으로 지방분해와 지방배출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엔더몰로지는 진공음압에 의해 피부조직을 당겨주어 비정상적인 과다 지방세포에 눌린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촉진시키며, 특수 제작된 롤러는 당겨진 피부의 결체조직과 지방에 지속적인 수축 및 이완작용을 가해 뭉쳐진 지방세포를 분해시키며, 과잉지방세포로 인해 엉성하게 늘어진 탄력섬유를 재배치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 – 레이저 PPC

레이저PPC는 비영구적 지방파괴술이라 불리는 PPC주사와 지방분해 효과를 가진 레이저의 결합을 통한 방법으로, 보다 안정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비만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체내에 뭉쳐있는 지방을 부드럽게 만들어, 지방질을 액체로 녹여 소변이나 땀으로 배출하는 PPC주사요법 만으로 얻을 수 있는 시술 결과에 비해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치료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CU클린업피부과 김 원장은 “PPC 주사요법은 유럽, 일본 등에서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는 시술로, CU클린업피부과 만의 치료 노하우를 담은 레이저 PPC 시술은 지방을 분해하는 레이저와 PPC주사를 함께 이용하는 것으로 부분 비만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고 말했다.

시술 시 마취가 필요 없고, 10~20분 이내의 짧은 시술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분해가 가능하며, 약 2주 정도의 간격으로 반복치료를 통해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도움말 : 삼성 CU클린업피부과 김희중 원장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