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사와 운동부족으로 체중이 증가되면서,비만이 하나의 병으로 인식되고 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비만하다고 굶거나, 식욕억제제, 운동등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다가 자칫 건강을 해치는 사람들이 많다.
경북대 생명공학부 허태린 교수는 쉽고, 굶지 않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비만을 해소 할 수 있으며,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순수자연식물인 국내 천연식물에서 발견한 TG1022와 HCA을 혼합한 “슬림발란스”를 개발하여 일진제약을 통해 출시하였다.
이 제품의 TG1022(천연성분)은 인체의 운동스위치 역할을 하는 “AMPK” 효소가 활성을 통해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를 촉진하면, 콜레스테롤 농도 저하 등 먹는 것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충분히 나타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HCA는 지방흡수 억제 및 분해를 촉진 과잉의 지방을 흡착 배설, 풍부한 식이 섬유 및 유산균을 함유 배변작용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감량 후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데, 이 제품은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평상시와 같은 식생활을 하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최대한 방지한다.
또한, 임상시험 결과 평균 허리둘레 5.4~5.8cm 감소, 평균체중 3.1~3.3kg 감량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복부지방, 허벅지,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어깨 및 팔뚝살 감소 등 균형잡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먹어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고,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연예인 김지호가 적극 추천하는 신개념의 천연 유기농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팻프리다이어트(www.smhl.co.kr) (080-5000-660)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