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황금사과’ 외

입력 | 2005-11-24 03:00:00


◆황금사과

금실 엄마가 시체로 발견되자 마을 사람들은 경찰서로 불려가 조사를 받는다. 경찰은 부부싸움이 잦았던 남편 천동을 범인으로 지목한다. 공범으로 몰린 창한은 고문 끝에 천동이 범인이라고 거짓 자백을 한다. 경찰은 천동을 찾아 나선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

수능시험 날 생긴 에피소드 모음으로 ‘희한하네 2’ 코너를 선보인다. ‘퀴즈야 놀자’ 코너에서는 3인조 그룹 ‘NRG’의 멤버 천명훈이 출연해 ‘부담 개그’를 한다. ‘자주 찾기’ 코너에는 가수 채연이 출연한다.

◆영재의 전성시대

찬하는 제주에서 열린 위스키 바 론칭 행사에서 중서에게 영재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찬하는 하늘에서 유성이 떨어지자 영재에게 전화를 걸며 웃는다. 찬하가 영재와 통화하는 것을 본 중서는 기분이 이상해진다.

◆문화지대

덴마크 코펜하겐에는 자유분방한 예술가들이 모여 사는 크리스티아니아가 있다. 최근 이곳이 위기 상황에 직면했다. 정부가 크리스티아니아를 철거하고 아파트 단지를 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것. 예술과 정치가 힘을 겨루게 됐다.

◆헬’s 키친

최고의 요리사가 되기 위해 경쟁하는 일반인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12명에서 시작했던 도전자들이 5명으로 줄어들자 팀 경쟁에서 개인요리 경연으로 경쟁의 룰이 바뀐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실력을 보여준다.

◆괴도신사 뤼팽

금괴를 실은 차를 가로챈 뤼팽은 차 안에서 독특한 항아리를 발견한다. 뤼팽은 항아리 안에서 유전(油田)과 관련된 정보를 발견하고 그 지도를 찾으려 한다. 이를 찾으려는 이탈리아 비밀정보요원들과 뤼팽의 승부가 벌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