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 하이라이트/3일]‘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外

입력 | 2005-11-03 03:08:00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봉심은 정표가 할부로 차를 사자 당장 반납하라고 소리친다. 이에 정표는 진토가 아플 때 차가 없어 고생하지 않았느냐며 필수품을 샀다고 응수한다. 한편 정수는 브랜드 매니저팀에 이벤트 전담 부서를 신설하기로 마음먹는데….

◆해피 투게더-프렌즈

아나운서 정지영이 출연해 초등학교 동창들을 가려낸다. 친구들은 정지영이 책상 줄이 비뚤어져 있는 것조차 용납 못할 정도로 철두철미했다는 얘기를 들려준다. 하지만 뜀틀을 2단도 못 넘을 정도로 체육에는 젬병이었다.

◆늑대의 유혹

두 남학생이 한 여학생을 둘러싸고 벌이는 삼각관계를 그린 청춘 로맨스 영화. 인터넷 소설이 원작이다. 갓 상경한 한경은 강신고에 전학 온다. 이 학교 킹카 반해원과 옆 학교의 짱 정태성은 순수한 한경의 모습에 호감을 갖는다.

◆피플 세상 속으로

박준극 씨 부부는 경북 봉화군 명호면 도천리의 산골 마을에 산다. 10가구가 넘던 이웃은 모두 떠나고 홀로 남은 부부는 두 마지기의 논을 일구고 찬거리가 될 만큼만 농사를 짓는다. 박 씨 부부의 겨울맞이를 카메라에 담았다.

◆가족愛 발견

하루에 막걸리 1병씩은 비워야 잠이 든다는 62세의 최희덕 씨는 술을 마시지 않았을 때만 해도 100점짜리 가장이었다. 최 씨는 술만 마시면 아내와 자녀들을 때린다. 자녀들은 최 씨를 병원에 모시고 갔지만 아버지는 치료를 거부한다.

◆테니스 황제, 피트 샘프러스

은퇴한 샘프러스는 1971년 미국 워싱턴DC에서 출생했다. 7세에 테니스를 시작해 19세인 1990년에 세계 4대 메이저대회의 하나인 US오픈에서 우승한다. 그의 인생과 테니스에 대한 열정을 들어본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