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게임]'자나르칸드 투어', '파이널판타지Ⅹ' 캐릭터를 만난다

입력 | 2002-06-05 16:53:00


'해리포터' '피파2002' 등으로 국내 게임계에 큰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EA코리아가 '파이널판타지X 인터내셔널 한국판' 발매를 기념해 6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자나르칸드 투어' 이벤트를 연다.

이번에 발매되는 '파이널판타지X 인터내셔널 한국판'은 전작들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아름답고 화려한 그래픽과 정밀한 동영상을 선보이고 있는 게임으로 역대 '파이널판타지'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파이널판타지X'는 메인 캐릭터인 블릿츠볼의 스타플레이어 티다와 소환사 유우나가 여러 가드들과 함께 '신'을 제거하기 위해 떠나는 여행을 주요 줄거리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여기서 '신'에 의해 멸망한 티다의 고향이 '자나르칸드'이며 이번 출시와 맞물려 '자나르칸드 투어'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자나르칸드 투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파이널판타지X 인터내셔널 한국판'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를 작성해 고객등록 엽서에 붙여 보내면 되는데, 응모한 엽서 중 추첨을 통해 '파이널판타지X'에 등장하는 캐릭터 액션피켜 등을 선물로 줄 예정이라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board_content_detail.php?page=1&no=146&level=2)를 참조하면 된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