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스
실시간 뉴스
오늘의 신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트렌드
많이 본
댓글이 핫한
베스트 추천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날씨
International edition
English
中國語
日本語
매체
스포츠동아
MLBPARK
동아오토
동아부동산
비즈N
SODA
보스
VODA
아이돌픽
트롯픽
신동아
주간동아
여성동아
매거진동아
광고 로드중
[해외토픽]미국인 두명중 한명 불면증 고통
입력
|
1996-10-30 20:42:00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미국인 수가 최근 몇년사이 크게 증가, 현재 두명중 한명의 미국인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으며 원인은 토머스 에디슨과 인터넷이라고 갤럽조사가 규명. 현재 49%의 미국인이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으며 에디슨이 발명한 전기의 발달로 24시간 가능해진 사회생활과 인터넷 작동 등이 현대인의 정상적인 수면 유형을 깨뜨리게 됐다는 것.
트랜드뉴스
많이본
댓글순
1
28년 묵은 판례가 만든 면죄부… ‘그놈’은 웃으며 법정 떠났다[히어로콘텐츠/히든③-下]
2
정청래 與대표 사퇴, 연임도전 공식화…“李 지킬 사람은 나”
3
“대관절은 큰 관절인가요, 대관에 있는 절인가요”… 고2 10% ‘국포자’
4
삼전닉스, 광주-전남 반도체 클러스터 만든다
5
남보다 3시간 먼저 아침 훈련장에… ‘축구의 신’은 그냥 태어나지 않는다
1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2
李, ‘음주강요’ 女소방관 사망에 “부하를 노리개 취급…최악 갑질”
3
노태악 “해외출장 부부동반, 당연히 그런 것으로 생각”
4
‘투표지 50% 축소’ 회의 주재한 노태악 “지금도 기억 안나” 발뺌
5
삼전닉스, 광주-전남 반도체 클러스터 만든다
지금 뜨는 뉴스
FIFA 회장 “트럼프, 월드컵 결승전 참석해 우승 트로피 전달할 것”
한성숙, 3채 팔고 1주택자로… 차익중 5억 기부
‘의료용 마약’ 급증…“지난해 10명 중 4명꼴 처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