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박 첫 여성 대통령 시대로 문 광화문 대통령 시대로

박 첫 여성 대통령 시대로 문 광화문 대통령 시대로

Posted December. 19, 2012 03:02   

中文

투표로 새 시대의 문을 열어 주십시오!

불편 불안 불만 불신 불통, 국민들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반성하지 않습니다. 꾸짖지 않으면 잘못은 되풀이됩니다. 가혹하게 매를 들어야 할 때입니다. 내일이 바로 그 순간입니다. 이명박 정권과 박근혜 후보는 청와대 대통령 여의도 대통령으로 지난 5년의 정치를 함께 끌어왔습니다. 그런데 사과 한마디 없이, 임무교대 하겠다고 합니다. 오늘 대한민국이 겪고 있는 총체적 난국, 대표선수 한 명 바꿔서 풀릴 일이 아닙니다. 팀 자체를 완전히 바꿔야 합니다. 새누리당은 더이상 국가대표라고 하기엔 능력도 자격도 없음이 입증됐습니다.

문재인은 국민들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기회는 평등할 것입니다. 과정은 공정할 것입니다.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청와대 대통령시대를 끝내고 광화문 대통령시대를 열 것입니다. 안철수 전 후보와 아름다운 단일화를 완성했습니다. 새 정치를 염원하는 모든 분들과 늘 함께 손잡고 새 정치의 미래로 갈 것입니다. 대통합 내각을 구성하겠습니다.

투표가 권력을 이깁니다. 투표해 주십시오.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 나라를 사랑해주십시오. 기권은 잘못된 지난 5년을 눈감아 주는 것입니다. 행동하는 양심, 깨어있는 시민이 되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