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클로즈 유어 아이즈, 첫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 공개

입력 | 2026-01-19 10:45:53

[사진 제공 = 언코어]

[사진 제공 = 언코어]

[사진 제공 = 언코어]

[사진 제공 = 언코어]

[사진 제공 = 언코어]

[사진 제공 = 언코어]

[사진 제공 = 언코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의 첫 단독 콘서트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오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비욘드 유어 아이즈(BEYOND YOUR EYES)’를 개최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비욘드 유어 아이즈’의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몽환적인 무드 속 멤버들의 깊은 눈빛과 표정을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선셋 톤의 조명과 부드러운 질감이 어우러져 공연 타이틀 ‘비욘드 유어 아이즈’가 전하고자 하는 서사를 감각적으로 완성했으며, 측면 실루엣과 정면 컷 등 다양한 시선을 활용한 연출로 멤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한층 극대화했다.

■ 수록곡·유닛·미발매 신곡까지…다채로운 세트리스트

이번 콘서트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그간 쌓아온 음악적 서사와 퍼포먼스 역량을 집약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다. 역대 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은 물론, 오직 ‘비욘드 유어 아이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발매 신곡과 특별한 유닛 무대까지 펼쳐진다.

그간 독보적인 음악성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단순한 대표곡 나열을 넘어 그동안 걸어온 음악 여정과 팀의 정체성을 담아낸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 서울→일본, 확장되는 무대…글로벌 시장이 주목한 ‘슈퍼 루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비욘드 유어 아이즈’ 서울 공연 이후 일본으로 넘어가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도쿄, 13일 나고야, 15일 오사카까지 3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서울 공연을 통해 국내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한 뒤, 일본을 포함한 해외 팬들과의 접점을 늘려 ‘글로벌 루키’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진다.

서울에서 시작된 ‘비욘드 유어 아이즈’의 에너지는 도쿄, 나고야, 오사카를 거쳐 더욱 많은 도시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본격적인 글로벌 여정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