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멕시카나 바삭한 식감-매콤한 맛… 고객 입맛 잡은 ‘와삭칸’ 31일까지 ‘멕시카나치킨’ 앱 이용 시 4500원 할인
광고 로드중
‘숨길 수 없는 와삭함’이라는 콘셉트로 지난달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와삭칸’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함께 ‘치필링’에 이은 또 한번의 메가히트를 일으키며 높은 판매 신장률을 유지하면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와삭칸은 지금까지 다른 제품에서는 느껴볼 수 없었던 한층 강화된 바삭한 식감과 겉과 속이 고루 매콤한 맛의 조화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와삭칸은 제품 특유의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제품에 최적화된 파우더와 염지액을 별도로 개발해 사용했다. 최근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심도 있게 분석해 여러 차례 개선을 거치는 등 장기간의 노력 끝에 출시한 제품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멕시카나치킨은 신제품 와삭칸을 통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 및 차별화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이를 통해 브랜드 선호 고객층을 더욱 확대해 나아갈 방침이다. 이에 멕시카나는 와삭칸을 통한 소비자 직접 소통에 주력하기 위해 고객 체험단을 비롯해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고 로드중
한편 멕시카나는 10월 한 달간 멕시카나치킨 앱을 통해 와삭칸 구매 시 4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전개되며 멕시카나치킨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멕시카나 앱에 접속해 팝업이나 배너 등을 클릭해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와삭칸 제품 구매 및 결제 시 사용하면 즉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 멕시카나 공식 채널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지수 기자 jiso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