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 V300 시리즈, 아마 골퍼에 인기 컨트롤 좋은 241CB는 프로 애착 242CB+, 안정감-정교함 다 갖춰
브리지스톤골프의 V300 9, 242CB+, 241CB 이미지. 석교상사 제공
브리지스톤골프의 241CB 아이언
백페이스 중앙을 가장 얇게 설계해 상하로 무게를 재배치한 241CB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스핀 양, 조작성 및 타구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솔의 3면을 커팅한 ‘투어 콘택트 솔’ 디자인은 다양한 잔디와 라이에서도 잘 파고들고 잘 빠져나와 일관된 샷이 가능하게 한다. 번호별로 각각의 특성에 맞게 리딩 에지, 트레일링 에지의 커팅을 세세한 각도까지 조절해 날카로운 샷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광고 로드중
브리지스톤골프의 242CB+ 아이언
포켓 캐비티 형태는 아이언의 중심을 낮추고 타구감을 향상시킨다. 낮은 무게중심은 미스샷을 보정하고 탄도와 비거리를 늘려 안정감 있는 샷을 가능케 한다. 242CB+는 일반적인 포켓 캐비티 아이언과 달리 이너 포켓 중간 스위트스폿 부분에 리브를 장착해 브리지스톤골프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구현했다. 또 포켓이 숨겨져 있어 기존 241CB 고객이 콤보 구성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날렵한 외관을 유지했다. 롱 아이언에는 텅스턴 웨이트를 장착해 볼을 띄우기 쉽도록 설계하고 번호별로 무게 배분을 달리해 조작성을 높였다.
241CB에 적용된 투어 콘택트 솔 또한 242CB+에도 적용됐다. 실제 잔디 테스트를 통해 연구한 번호별 최적의 솔 커팅 간격을 적용해 솔 빠짐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러프, 언덕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일관된 스윙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241CB와 242CB+ 아이언은 6자루 세트 기본 구성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규 기자 anold3p@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