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대포 맞으며 EDM파티, ‘오늘의 몸짱’ 이벤트 개최
매주 강렬한 EDM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진 워터 EDM 파티에서는 50여 개의 워터 이펙트 장치가 쏘아 올린 물대포를 맞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음악에 맞춰 회오리 모양의 물줄기가 뻗어 나가는 등 화려한 무대 연출로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터 EDM 파티는 매일(매주 화요일 휴연) 오후 5시 30분부터 30분간 진행된다.
매일(매주 화요일 휴연)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백투더 케이팝’은 남녀노소 모두를 저격할 댄스 공연을 준비했다. 90년대 복고풍 음악부터 최신 K-POP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15곡을 공연한다.
광고 로드중
매일(매주 화요일 휴연) 오후 3시 30분 다양한 피트니스 게임을 통해 오늘의 몸짱을 선발하는 콘텐츠로, 선정된 오늘의 몸짱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8월 15일에는 올여름 최고의 몸짱을 가리는 몸짱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퍼포먼스까지 선보인다. 남녀 입상자 각 1명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롯데워터파크 워터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 롯데워터파크
특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워터파크 패밀리’ 프로모션은 3인 또는 4인 종일권을 최대 46%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또 오후 2시 이후에 입장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이언트 웨이브 페스타는 8월 24일까지 열린다. 공연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