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매장. 한세엠케이 제공
한세엠케이 NBA는 4월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 이번 플래그십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현대 스트리트 웨어 문화를 조화롭게 결합한 인테리어로 조성될 예정이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쇼핑뿐 아니라 NBA만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나이키키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키즈 모델이 제자리 뛰기를 체험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해 10월 국내 유일의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인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아이들이 스포츠 정신을 직접 체험하고 건강한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키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도 높이고 있다.
NBA 키즈는 참여형 프로그램 ‘느바 루키’를 운영한다. 선정된 느바 루키 모델들에게는 개별 촬영과 상품 리뷰 미션, 콘텐츠 제작, 브랜드 행사 참여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국내 모델 매니지먼트사 에스팀의 교육기관 ‘이스튜디오’와 협업했다. 느바 루키들은 모델 기초 워킹, 포즈, 댄스 등 전문 트레이닝 클래스를 수강하고 프로필 매거진 촬영도 경험했다. 느바 루키 서포터즈는 올해도 운영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모이몰론은 ‘모이몰른 프렌즈’를 새롭게 도입했다. 모이몰른 프렌즈의 첫 멤버로는 유튜버 ‘국가비’를 발탁했다. 국가비는 13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로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리바이스키즈도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감성을 키즈 인플루언서와 함께 선보이기 위해 ‘리바이스키즈 클럽’ 13기를 선발했다.
김다연 기자 dam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