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愛 살다] 노루페인트 회원 가입 없이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 B2C 브랜드 ‘노루와’ 출시 기념 행사도
노루페인트는 온라인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노루페인트 제공
이번 공식몰은 제품 정보와 이미지를 선명하고 크게 제공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구성했다. 또한 오후 1시 이전 주문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 시스템을 운영해 주문한 상품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노루페인트 공식몰은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페인트를 폐기하는 방법, 여름철과 겨울철 온도에 따른 수성 페인트 보관법 등 페인트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페인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브랜드의 메인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고객에게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
광고 로드중
새로운 B2C 브랜드 ‘노루와’ 론칭
노루와의 첫 번째 제품인 롤러 페인트는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가구 △벽면 △철제 △몰딩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다양한 표면에 강력하게 밀착되는 우수한 부착성을 자랑하고 우수한 은폐력으로 오염 얼룩과 흠집까지 말끔하게 커버할 수 있다. 특히 낭비 없이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 롤러 방식을 적용한 경제적인 제품이다.
노루페인트는 롤러 페인트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루페인트는 공식몰 오픈과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노루와 롤러 페인트 할인 행사를 비롯해 팬톤 페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자재를 50% 할인된 가격에 지원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공식 네이버 쇼핑몰과 신규 브랜드 노루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80년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 대표 페인트 기업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