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무인카페머신 전문 기업 동구전자가 ‘2025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여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5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카페와 베이커리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지난 달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세텍 전시관에서 개최됐다.
동구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 신형 머신인 ‘티타임A1’을 전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티타임A1’은 안정성과 최고급 스페셜 커피 맛, 사후관리 등 효율성이 높은 상업용 하이엔드 무인카페머신으로 인건비 부담 없이 청소와 관리가 간편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동구전자의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C20’은 63종의 메뉴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다채로운 메뉴 판매가 가능하다. 21종의 메뉴는 상시 판매가 가능하고 커피 한 잔 추출 속도는 약 30초 이내로 가장 빠른 커피&에이드 음료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를 통해 연속적으로 아이스 음료를 판매할 수 있는 능력도 갖추고 있다. ‘티타임A1 C20’은 오피스 상권 등에서 효율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샵인샵이나 사내 무인카페, 기업 복지로도 인기가 높은 무인카페머신이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이번 카페&베이커리 페어를 통해 많은 고객 및 예비 창업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기술력과 창업 및 운영 노하우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이 되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무인카페머신 시장을 선도하는 커피머신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더 많은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머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동구전자의 부스를 찾은 참가자들은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을 직접 체험하고, 스페셜 원두로 만든 고품질의 커피와 다채로운 에이드 음료를 맛봤다. 또 ‘티타임A1’ 관계자들의 카페 창업 상담에 대해 도움을 받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들어 동구전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무인카페머신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타임A1’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