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PICK] 휠라 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책가방 형지엘리트, 기능성 실내화 선보여
방학이 끝나가고 새로운 학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통업계에서는 3월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중입니다. 이번 주 이주의픽에서는 입학이나 개학을 앞둔 초등학생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휠라 키즈가 선보인 산리오 캐릭터즈 책가방 세트(위쪽 사진)와 산리오 캐릭터즈 꾸미 운동화. 휠라 키즈 제공
스타벅스코리아는 스쿨 신상품을 18일부터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선보였습니다. ‘SS 플레이 리라 스티커 텀블러 세트’는 핑크와 블루 색상 2종으로 나왔으며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돼 있습니다. 어린이 용량에 맞춘 ‘사이렌 미니 콜드컵 300mL’를 비롯해 앞치마, 두건, 팔토시, 파우치로 구성한 ‘플레이 키즈 쿠킹 에이프런 세트’ ‘플레이 보틀백(핑크·블루)’ 등 9종의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로드중
형지엘리트는 안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강화한 ‘기능성 힐 서포트 실내화’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실내화는 성장기 청소년의 발, 척추, 관절 건강을 위해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면서 온몸의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습니다. 국내 신발 전문 제조 업체인 ‘크리스틴컴퍼니’와 협업하고 다양한 테스트를 거쳤다고 합니다. 장시간 실내화를 착용하는 점을 고려해 신발 내부에 환기 구멍을 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통풍이 잘되도록 했습니다. 가벼운 ‘EVA’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줄였고, 논슬립 바닥 패턴을 적용했습니다.
책가방부터 신발, 의류, 텀블러, 실내화까지 다양한 제품 가운데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 아이템을 골라 선물하면 어떨까요. 봄과 함께 시작되는 아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신수정 기자 crysta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