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성자이 레이크파크 지하 2층…지상 39층, 1104가구 규모 천안산단-유통단지 가까워 직주 근접 잔여 세대 선착순 지정 계약 진행 중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투시도.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9층, 8개 동, 1104가구 규모로 전 가구 전용 면적 84㎡ 단일형으로 설계됐다. GS건설 제공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성성호수공원을 품은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함께 도시개발사업을 통한 대규모 브랜드 단지 공급이 결합되면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조감도. 단지는 친환경 문화공간으로 조성된 성성호수공원이 인접해 집 앞 공원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지하 2층∼지상 39층, 8개 동, 1104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형으로 설계됐다.
단지는 성성호수공원 일대에서도 뛰어난 정주 여건이 강점으로 친환경 문화 공간으로 조성된 성성호수공원이 인접해 집 앞 공원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지 앞에는 어린이공원도 계획돼 있어 입주민은 도심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단지 앞에는 초등학교(계획)가 자리하고 천안호수고(계획)가 인근에 있어 자녀들의 안심 통학권과 우수한 교육 환경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근으로 성성2중(계획)도 개교 예정이다.
여기에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와 이미 개발을 통해 조성된 성성지구 내 생활 인프라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천안사업장, 삼성SDI 천안사업장, 삼성디스플레이 등 이른바 굴뚝 없는 산업 시설들이 자리 잡은 천안 2, 3, 4 일반산업단지와 천안유통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 근접성도 뛰어나다.
광고 로드중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