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더빅브라더무브먼트 제공)
광고 로드중
래퍼 마이크로닷이 신곡을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더빅브라더무브먼트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은 이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센세이션’(Sensation)을 발매한다.
이로써 마이크로닷은 2021년 6월 발매한 ‘마이 스토리’ 이후 약 2년여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광고 로드중
해외 로케로 촬영된 ’센세이션‘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자유롭고 사랑이 느껴지며, 또 음악과 줄다리기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마이크로닷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앨범을 내기까지 많은 시간을 견디기 어려웠고 하루하루를 힘들게 지내고 있는 상황이었다”라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받은 응원의 메시지, 그리고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도와줘 여기까지 오게 됐다”고 전했다.
마이크로닷은 향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모씨와 어머니 김모씨는 지난 1990년부터 1998년까지 충북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면서 친인척, 지인 등 14명에 약 4억원을 빌린 뒤 갚지 않고 1998년 5월 뉴질랜드로 달아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마이크로닷 부모 사건은 지난 2018년 11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고, 일부 피해자들과 합의한 뒤 지난 2019년 4월 귀국, 조사를 받고 재판에 넘겨졌다. 재판 끝에 마이크로닷의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실형이 확정된 바 있다.
광고 로드중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