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
광고 로드중
괌정부관광청이 2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라운지(14층)에서 ‘괌으로의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바다, 다채로운 액티비티, 40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차모로 문화, 여행 필수코스인 인스타 스팟 등 괌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은 사진들로 엄선된 작품 40여 점이 전시된다.
이번 ‘괌으로의 여행’ 전시에는 그림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어 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함께한다. 김 작가는 괌정부관광청의 ‘괌 에코웨이브’ 프로젝트, ‘괌 아츠웨이브’ 전시에 참여하여 다양한 메시지와 위트 있는 주제들을 실크스크린, 라이브 페인팅 등을 연출한 바 있으며, 특별히 이번 ‘Guam Again’이라는 캠페인에 맞춰 당시 프로젝트를 다시 상기시키고 괌 여행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참여했다.
광고 로드중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사진전을 통해 괌의 아름다움과 고유의 매력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여행객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데에 큰 영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하반기에도 괌의 문화와 전통을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