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 롯데하이마트 30일까지 전국 매장서 할인 행사… 행사 카드로 구입시 캐시백 혜택 응모 고객 추첨해 치킨쿠폰 선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광고 로드중
컬러 가전 전성시대다. 컬러 가전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시리즈,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등을 포함한다. 무채색 계열 가전이 주를 이루던 가전시장에 다양한 색상을 입힌 컬러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롯데하이마트가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선보인 컬러 가전 매출이 늘었다. 올 1월부터 이달 11일까지 판매한 인테리어 냉장고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7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컬러 김치냉장고 매출액 역시 지난해보다 110% 뛰었다.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전국 4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국 동시 세일 온(SALE ON), 11월엔 하이마트로 가요’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광고 로드중
냉장고-세탁기 등 모든 가전 할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소비자들이 컬러 김치냉장고를 고르고 있다.
이달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 사이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가전(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생활·주방가전 가운데 3개 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동시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혜택도 있다. 행사 상품을 1500만 원 이상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10만 원 캐시백과 롯데 모바일 상품권 30만 원을 더해 최대 140만 원까지 혜택을 더 제공한다.
매일 1개씩 품목별 인기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메가프라이스 ON’ 행사도 연다.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한정수량이 다르다. 행사에서는 160만 원대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행사 모델을 1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추첨제로 진행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전신청을 한 뒤 무작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행사 당일 오전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매장을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최대 1000만 원까지 상품권으로 돌려줘
응모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 50%를 최대 1000만 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더치페이 ON’ 행사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3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가운데 응모에 참여한 선착순 1만 명에게 BBQ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