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 뉴스1
광고 로드중
‘구경이’ 이영애의 하드캐리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처음 방송되는 JTBC 새 주말드라마 ‘구경이’(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구경이’는 ‘세상에 없던 탐정’ 구경이의 활약을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JTBC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구경이를 꼭 봐야 하는 중요한 이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세로 버전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이번 영상은 “4년 만에 이영애가 드라마로 복귀했지. 알지? 믿고 보는 이영애”라는 목소리가 나오며 시작돼 기대감을 뜨겁게 달군다. 동시에 극 중 이영애의 다채로운 활약 장면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광고 로드중
이영애뿐 아니라 드라마를 채울 김혜준, 김해숙 등 개성만점 배우들의 등장도 꿀잼 시너지를 높인다. 그리고 “더 말해 뭐해? 이토록 치명적인 구경이는 첫 방송에서 확인해”라는 센스 넘치는 말과 함께, 마지막으로 구경이를 소개한 인물의 정체가 ‘구경이 팀’ 팀원 조현철(오경수 역)로 밝혀진다. 조현철은 “시켜서 하긴 했는데, 저는 그분 좀 약간”이라며 구시렁대는 모습으로 끝까지 깨알 웃음을 더한다.
이영애의 하드캐리 활약이 예고된 ‘구경이’는 이날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