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 뉴스1
광고 로드중
그룹 쥬얼리 출신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으며 배우로까지 활동했던 이지현이 약 7년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힐링산장2’에서 최근 근황과 약 7년 만 외출에 대한 안타까운 속사정을 밝힐 예정이다.
10일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이하 ‘힐링산장2’) 측은 “쥬얼리 출신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이지현이 첫 힐링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다”라며 “전광렬, 이수영, 허경환과 함께 지난달 충남 보령에서 이미 촬영을 마쳤다”라고 밝혔다.
‘힐링산장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간미와 위트 넘치는 배우 전광렬이 산장지기로, 이수영과 허경환이 입담과 재치를 뽐내는 산장매니저로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 맞춤형 활약을 펼친다.
광고 로드중
또한 이지현은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소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며 ‘힐링코스’를 마음껏 즐겼다. 특히 그를 위한 ‘힐링 버스킹’까지 준비돼 그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 채널에서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 6시 처음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오는 13일 수요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