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안 먹던 아이가 직접 김치 담그는 체험” 요리 놀이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 500명 추첨해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새미네부엌 요리가 놀이다 김치양념 키트’ 출시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제품 이미지
샘표는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샘표 브랜드 ‘새미네부엌’ 제품을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요리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새미네 김치양념을 이용해 아이와 함께 5분 만에 김치를 만든 경험을 주목할 만하다고 샘표 측은 전했다. 김치를 안 먹던 아이가 요리 놀이를 통해 김치를 먹게 됐다는 소비자 의견을 계기로 이번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샘표 측은 “즐거운 요리혁명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조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사용해 생애 첫 김치에 도전하거나 아이와 함께 깍두기와 오이소박이 등 김치류를 담그는 요리 놀이를 즐길 수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데 요리 놀이를 통해 아이와 함께 ‘집콕’ 생활에 즐거움을 더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샘표 새미네부엌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샘표 관계자는 “새미네부엌 론칭 후 시간에 쫓기고 요리를 어렵게만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요리 초보는 물론 아이도 김치를 담그고 반찬을 만들 정도로 혁신적인 제품을 이용해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