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강한 자외선-에어컨 바람 피부 속 수분 빼앗아
광고 로드중
여름철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에 피부는 괴롭다. 강한 자외선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게 만들 뿐 아니라 피부 속 콜라겐을 감소시키는 원인이 된다. 장시간 뜨거운 햇빛에 노출될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질 수 있다. 최근 환경오염으로 자외선의 강도가 더욱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 보호를 위해 자외선차단제는 필수다.
강한 에어컨 바람 역시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들고 피부 속 수분을 빼앗는다. 특히 실내외 온도차가 클수록 피부가 받는 자극도 커지는 데 이는 피부 속 수분량에 크게 영향을 줘 푸석푸석하게 만든다.
잦은 샤워와 세안도 피부 자극의 주범이다. 피부에 닿는 세안제와 물은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피부장벽 ‘세라마이드’ 보충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광고 로드중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포에는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 600mg과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시콜라겐 1000mg, 비타민C 권장섭취량 100mg이 모두 들어 있다.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다.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셀렉스 전문 온라인몰 셀렉스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