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팍 쇼핑몰’ 론칭… “국내 최저가 지향” 활동 포인트 기반 ‘방망이등급’별 혜택 차별화 매월 3회 등급별 추가 할인쿠폰 증정 “커뮤니티 활동 적극 참여하면 할인 혜택↑”
광고 로드중
종합 온라인 커뮤니티 엠엘비파크가 올해부터 회원 전용 쇼핑몰을 운영한다. 커뮤니티 회원만 이용 가능한 폐쇄형 쇼핑몰로 제품별로 국내 최저가를 지향한다고 한다. 커뮤니티 활동에 따른 포인트와 회원등급(방망이등급)에 따라 기존 최저가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엠엘비파크(엠팍)는 올해부터 ‘엠팍 쇼핑몰’을 론칭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8일 밝혔다. 쇼핑몰에서는 일상 생활용품부터 소형가전 및 액세서리, 의류 등이 판매된다. 향후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엠팍 쇼핑몰은 커뮤니티 회원 전용 쇼핑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모든 혜택이 회원에게 집중됐다. 기본적으로 제품 가격은 최저가를 지향한다고 엠팍 관계자는 강조했다. 여기에 커뮤니티 활동에 따른 방망이등급과 연계해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적극적으로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하는 회원은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광고 로드중
엠팍 관계자는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회원 전용 쇼핑몰 운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즐겁고 유익한 커뮤니티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더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