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부터 ‘올리브 키트’ 증정… 쇼핑 경험 강화 매월 엄선한 체험용 제품 세트 구성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제공 “트라이슈머 공략 가속화” “중소 브랜드 알리고 쇼핑 만족도↑”
CJ올리브영은 오는 2021년 1월부터 매달 초 엄선한 주요 인기 브랜드 대표 체험용 상품을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 정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 키트는 CJ올리브영이 시즌 및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 ‘올영픽(Pick)’ 상품으로 구성한 체험판 패키지다. 매월 바뀌는 올영픽 브랜드와 키트 구성을 연계해 헬스앤뷰티 시장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CJ올리브영 측은 설명했다.
광고 로드중
CJ올리브영 1월 올리브 키트
해당 키트는 오는 1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CJ원(CJ ONE)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키트 패키지에는 월별 카테고리 인기 상품과 각종 행사 정보가 담긴 리플렛이 포함된다. 하얀 소의 해인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해피뉴이어 소’ 캐릭터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내년부터 소비자 경험 요소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올리브 키트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소비자 소비 패턴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