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아이파크 전용면적 64, 79㎡ 총 2205채 서남부권 대표 랜드마크 대단지 도보권 초중고교 ‘학세권’ 입지 청약접수 30일부터 이틀간 진행
고척 아이파크 위치도
사통팔달 교통망 자랑… 행정타운-쇼핑몰 등 예정
서울 구로구 고척동 100-7 일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고척 아이파크’가 분양에 나선다. 고척 아이파크 조감도.
광고 로드중
주거 부담 낮추고 생활의 품격은 높이고
고척 아이파크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서 주거 부담은 낮추고 생활의 품격은 올리는 각종 특화 서비스가 제공된다.
8년간 이사 걱정 없이 임대 보장되는 아파트로 입주 2년 후 재계약 시 임대료 상승률은 연 5% 이내로 제한해 주거비 부담을 낮추며 청약신청 시 청약통장 미사용, 재당첨 제한에 적용되지 않는다. 특히 일반 청약은 인근 시세 대비 95%의 이하, 특별공급 청약(청년, 신혼부부, 고령자)은 85% 이하의 합리적인 초기 임대료가 책정되며 무주택 가구주를 대상으로 세액 공제를 통한 절세효과(최대 750만 원)까지 주어지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사로 참여하는 만큼 HDC현대산업개발만의 특화된 주거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구별 주방 레인지후드 청소 및 매트리스 살균 서비스, 가전, 정수기 렌털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이사 등의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고척 아이파크는 무주택 가구 구성원이면 청약 재당첨 제한 및 청약통장의 유무에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특별공급 20%(447채), 우선공급 20%(441채), 일반 공급 60%(1317채) 등이다.
고척 아이파크의 주택전시관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30(대치동 995-8)에 있으며 청약 접수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우선공급 청약신청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특별공급 및 일반 공급 청약신청은 청약 홈에서 할 수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