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F 주얼리 이에르로르, 여름 시즌 새 컬렉션 ‘에리떼’ 출시

입력 | 2020-07-16 20:19:00


LF는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가 올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컬렉션 ‘에리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6일 밝혔다.

LF가 작년 인수한 이에르로르는 세계 각지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의기투합해 지난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다. 프랑스 주얼리 공방 기술을 활요해 남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의 다채로운 빛깔을 다양한 주얼리 제품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이국적인 감성이 조화를 이룬다. 2018년 9월에는 아시아 최대 고급 백화점인 홍콩 레인 크로포드백화점에서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작년 3월부터는 프랑스 파리에서 대형 쇼룸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이에르로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전략적으로 내놓은 ‘에리떼’ 컬렉션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슬림한 체인으로 스냅링크를 사용했다. 이에르로르 ‘H’로고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LF 측은 소개했다. 특히 에리떼 컬렉션 팔찌는 스냅링크 디자인이 적용돼 착용이 간편하게 만들어졌다. 목걸이는 마티니, Y형, 초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귀걸이는 메인 링크의 흔들림과 볼륨감이 눈길을 끄는 요소다.

새 컬렉션 ‘에리떼’ 출시를 기념해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에리떼 컬렉션 신상품 10~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