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미쉐린코리아는 여름 맞이 올바른 트럭 버스 타이어 관리 중요성을 강조한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럭의 경우 차량 특성상 하중이 무겁고, 운행 거리가 길어 주기적인 점검을 통한 타이어 관리가 더욱 요구된다. 미쉐린코리아는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전달하고 스스로 점검하게 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운행은 물론 타이어 수명 연장과 비용 절감, 환경 보호의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은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인 미쉐린12R22.5 X 멀티 Z 또는 미쉐린 245/70R19.5 X 멀티 Z 를 2개 이상 기존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광고 로드중
이와 함께 6회 이상 타이어 정보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12R22.5 X 멀티 Z 제품 2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6만 원 할인 쿠폰 또는 245/70R19.5 X 멀티 Z 제품 2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4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미쉐린 주력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인 미쉐린 X 멀티 Z는 트레드 폭 확대와 최적화된 고무배합을 통해 마모와 내구성능을 강화해 타이어 수명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회전저항을 감소시키고 연비 효율성을 높여 차량 운행에 따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