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조감도
광고 로드중
최고급 주거환경 조성 … 오픈 테라스, 풀퍼니쉬드 시스템 등 적용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업무 제휴 … 럭셔리 주거 서비스 제공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우수한 미래가치를 한 몸에 누릴 주거 가능 상품인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가 마지막 잔여분을 분양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지난 2월 이케아가 개장하고, 국내 최대규모의 테마파크 개장이 1년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프리미엄을 선점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빠르게 이어지고 있는 만큼, 곧 계약이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부산광역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조성되는 최고급 주거 가능 상품이다. 지하 2층 ~ 지상 26층, 총 5개 동, 분양면적 74㎡·82㎡ 등 총 600실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조성된다.
광고 로드중
오리시아 스위첸 마티에는 이러한 기대감에 걸맞은 다양한 특화설계와 서비스를 통해 최고급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전 세대에는 오션뷰(일부층 제외)가 가능한 오픈 테라스가 도입된다. 또 세대 내부는 일반 아파트 못지 않은 평면설계를 적용해 쾌적함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는 삼성 쉐프컬렉션으로 구성되는 빌트인 냉장고 2대와 독일 노빌리아 주방가구,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홈IoT시스템, 드럼세탁기&건조기, 스타일러 등이 예정된 상태다.
단지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호텔급 럭셔리 주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 홈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정기 점검),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이 도입된다.
커뮤니티 역시 최고급에 걸맞게 마련될 예정이다.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파빌리언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꾸며지는 단지 내 미술관 및 시그니처 티하우스 인 ‘아트파빌리언’을 비롯해 계절별 가전을 보관할 수 있는 ‘개인창고’, 전문 체육지도사가 함께하는 ‘헬스케어피트니스’, ‘스크린골프장’, ‘사우나’, ‘세탁보관실’, ‘셀프카페’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또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인프라 시설도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 한화리조트 워터피아(설악, 경주)와 아쿠아플라넷, 제이드가든(주중 할인), 골프장 그린피(용인, 태안, 설악)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다양한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강점으로 바로 전매가 가능하며,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잔여물량의 계약은 견본주택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