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계 경남아너스빌 59∼84㎡ 중소형 타입 599채 규모… 도보거리에 초중고 있어 안심 통학 KTX-고속버스 쾌속 교통망 갖추고 대형마트-병원 등 생활인프라 풍부
원주 단계 경남아너스빌 조감도
최근 원주 도심에 선(先) 토지 확보를 하고 현재 120명 지주 3분의 2 이상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단지가 있어 큰 화제다.
지주, 조합원 등 관계자들과 긴밀한 협조관계를 통해 2020년 상반기 착공 예정으로 지주택사업의 새로운 성공 기준을 제시할 ‘원주 단계 경남아너스빌’은 뛰어난 상품력으로 시민들 사이에 벌써 입소문이 자자하다.
광고 로드중
원주 단계 경남아너스빌 중앙광장 조감도
가족들을 위해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 환경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계획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범죄 예방 환경 설계(CPTED)와 쿨데삭 설계가 도입된 안심단지로서 한발 앞선 주거문화를 담을 계획이다.
조경 설계는 탁 트인 공간과 자연이 어우러져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는 중앙광장,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입주민 운동시설,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마련한 어린이 놀이터 등으로 꾸며진다.
실내에는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 효율성을 더욱 높인다. 최신 아파트에 적용되는 팬트리 및 알파룸, 드레스룸 등 계절별 의류와 생활용품 등을 깔끔하게 정리정돈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곳곳에 많이 배치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왼쪽부터 안방, 주방
최신 단지 설계를 비롯해 뛰어난 입지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거실
롯데마트, 홈플러스, AK플라자, 세브란스병원을 비롯해 학성근린공원, 멀티플렉스, 시청 등 생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다.
고속버스터미널, KTX 만종역, 원주나들목 등 광역교통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인근 우산·동화·원주·태장산업단지로 출퇴근이 가깝고 편리하다.
광고 로드중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