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다음 달 14일까지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 회원 중 카카오뱅크에서 처음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하는 소비자 선착순 8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소비자에게는 G마켓과 옥션, G9(지구), 스마일페이 온라인 가맹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만 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뱅크 계좌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고 신규 계좌를 만든 후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주 100원으로 스페인 여행 패키지와 골드바, 여름가전 등 총 8000만 원 상당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100원 응모딜’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에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100원 결제 시 자동 응모된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광고 로드중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26일 개별 연락 및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되지 않은 소비자에게는 응모한 금액만큼 오는 8월 16일까지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임정환 이베이코리아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카카오뱅크와 함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격적인 경품 라인업을 갖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