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홍루이젠, 감사의 달 맞아 ‘감사의 편지’ 이벤트 마련

입력 | 2019-04-25 16:06:00


70년 전통의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평소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말과 마음을 대신 전하는 ‘감사의 편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 동안 진행된다.

각박한 세상살이에서 따뜻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하고자 금번 ‘감사의 편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홍루이젠의 이번 이벤트가 더 큰 의미를 갖는 것은 온라인으로 한정되지 않고 선정된 당첨자의 편지를 소정의 상품과 함께 직접 전달한다는 점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의 손편지, 노래,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올린 후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달거나 홍루이젠 공식 인스타그램에 직접 DM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간단한 양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참가자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다음 달 3일에 홍루이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되며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두번의 기념일에 홍루이젠에서 직접 편지와 함께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손편지가 사라진 요즘 메신저나 통화로 많은 말들을 쉽고 빠르게 오갈 수 있게 됐지만 그에 비해 우리의 진실된 속마음을 전달하는 건 되려 어려워진 것 같아 아쉬움이 남아 기획하게 됐다”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쉽게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루이젠의 ‘감사의 편지’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QR코드 또는 홍루이젠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