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어로사이드
광고 로드중
에어로사이드코리아가 24일 CJ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채널에 처음으로 ‘에어로사이드’를 선보인다.
에어로사이드는 미항공우주국(NASA)의 스핀오프 합작품으로 우주의 기술을 탑재한 무필터 공기청정기이다.
홈쇼핑 첫 론칭인 이번 방송에서는 김미진, 주승연 쇼호스트가 등장해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의 48개월 렌탈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한다.
광고 로드중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는 필터가 없는 챔버형 공기청정기로 NASA의 우주 기술인 PCO 기술을 탑재했다. 미세먼지 속 유해 물질을 완전히 제거하기에 특히 실내 공기 질 유지가 중요한 대형 병원, 산후조리원에서 수요가 높다.
일반 가정에서도 관리가 쉬운 에어로사이드에 대한 니즈가 높다. 기존 필터식 공기청정기와 다르게 에어로사이드는 별도의 청소 없이 하루 12시간 사용 기준 2년에 한 번만 챔버를 교체해주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가정에서도 에어로사이드를 통해 병원과 산후조리원 못지않은 좋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다.
에어로사이드 관계자는 “2년 동안 홈쇼핑 판매를 고대해온 고객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서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추첨을 통한 이벤트 또한 진행되니 방송을 끝까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